6%의 연간 물가상승률로 나름대로 선방한 모습인데 그 과정에서 이른바 ‘술플레이션도 큰 골칫거리였습니다.
하지만 대통령의 호통 한 번에 기재부가 기존 입장을 뒤집었다.아마도 그 이후 각 부처에서는 대통령실 수시 보고와 대통령의 인지 여부가 초미의 관심사가 됐을 것이다.
세금만 보지 말고 기업 환경을 같이 봐야 한다.장관을 중심으로 국정을 이끌겠다는 윤 대통령의 책임장관제 약속은 무색하게 됐다.대통령 의중만으로 여당을 좌지우지하고 말 한마디로 정부 정책을 뒤엎는 정부는 ‘용와대 정부에 가깝다.
여야가 청와대 사수대와 대통령 공격조로 나뉘어 불모의 흥분 상태를 반복하는 ‘정치 없는 싸움이었다.한 번은 실수라지만 반복되면 국정 시스템에 문제가 있다는 얘기다
※ 외부 필진 기고는 본지의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.
중간에 네 차례 개정되면서 사거리와 중량 제한이 조금씩 완화됐다.직거래는 특정 월에 집중되는 경향을 나타냈다.
2022년 수도권 직거래 비중은 11%였다.특히 서울과 인천에서 2022년 대비 2023년 직거래 비중이 타 지역 대비 큰 폭으로 줄었다.
5월에 비중이 크게 늘었다가 원래대로 복귀하는 흐름을 보였는데.여경희 부동산R114 수석연구원은 집값 조정기에 급매 대신 증여를 택하거나 비용 절감 차원에서 공인중개사를 통하지 않는 직거래가 늘어날 수 있다며 하지만 직거래는 권리분석이나 하자에 대한 부분을 비전문가인 거래 당사자가 확인하고 계약하기 때문에 정보의 비대칭에 따른 사기.
Copyright © Powered by | 대두 마이너 갤러리|대학 증명서 '1통에 1000원' 담합…공정위 제재 | sitemap